BLOG main image
전체 글 (101)
나의일상 (12)
내가즐기는것들 (15)
컴퓨터관련 (10)
AP뉴스받아쓰기 (4)
여러가지정보모음 (7)
요즘세상이야기 (33)
퍼온이야기들 (19)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믹시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6. 29. 01:41
아마 어디선가 해본 분들도 계실겁니다..ㅋㅋ
처음 보는건데 참 신기하네요 ㅋㅋㅋ

그럼 시작합니다!




1. 1~10까지 수 중 아무거나 골라보세요


















2. 고른 수에다가 9를 곱해주세요





















3. 곱해서 나온 숫자가 한 자리면 내버려두시고 두 자리라면 그 두 자리 수를 서로 더해주세요
예) 곱해서 나온 수가 18이면 1+8 = 9























4. 그 새로 얻은 수에서 5를 빼주세요

























5. 이제 그 숫자에 알맞은 알파벳을 찾아주세요
A=1 B=2 C=3 D=4

























6. 이제 그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나라 이름을 하나 생각해보세요. 제일 먼저 생각나는 나라를 떠올려보세요


























7. 이제 그 나라 이름을 영어로 표기했을 때 두번째로 오는 알파펫을 골라서 종이에 적어보세요
예) France라면 r

























8. 이제 그 철자로 시작되는 동물의 색깔을 적어보세요...



























문제는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자라오시면서 주입식교육을 아주 열심히 받아오신 당신이 떠올린 답은 바로....


덴마크. 회색(코끼리).









와 이거 진짜 신기합니다 ㅋㅋㅋㅋ
다른 애들한테 써먹어보시면 아마 들어봤던 사람 말고는 거의 대부분이 똑같은 답을 할거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