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전체 글 (101)
나의일상 (12)
내가즐기는것들 (15)
컴퓨터관련 (10)
AP뉴스받아쓰기 (4)
여러가지정보모음 (7)
요즘세상이야기 (33)
퍼온이야기들 (19)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믹시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5. 19. 18:28
저번에 영화관에 갔을 때 정말 재밌게 봤었던 CF ㅋㅋㅋ
같은 상영관에 있던 다른 사람들도 다같이 웃었다 ㅋㅋㅋㅋㅋ
SHOW는 정말 센스가 대단한 것 같다 ㅋㅋ
공대생버전에 이어서 '한살의 쇼'


대사
아기 : 1살의 쇼. 엄만 더 이상 나한테 관심이 없어.. 이대론 안돼. 뭔가 새로운게 필요해
ㅡㅡㅡ 자.. 날 봐!
부인 : 여보!! 얘좀 봐바!!
남편 : 어! 섰다!!!
자막 : 인생은 무한도전
아기 : 내일은 뛰어볼까?

입을 꽉 다문 모습이랑 일어났을 때 거만한 표정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