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전체 글 (101)
나의일상 (12)
내가즐기는것들 (15)
컴퓨터관련 (10)
AP뉴스받아쓰기 (4)
여러가지정보모음 (7)
요즘세상이야기 (33)
퍼온이야기들 (19)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믹시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7. 29. 23:46
요즘 경제가 정말 어렵죠. 특별히 못느끼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일각에서는 제2의 IMF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말들도 들립니다. 조중동의 기사를 봐서는 요즘 경제가 안좋다는걸 별로 못느꼈었는데 조금 더 시야를 넓혀서 다른 신문사들도 들여다 보니까 정말 심각한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저는 이과출신이라서 경제학에 대해서 접해볼 기회가 적었습니다. 그래서 경제가 어떤식으로 돌아가는지는 잘 모릅니다. 그래서 요즘 경제학에 관련된 책을 최대한 많이 보려고 하고 있죠.. 보면 볼수록 재미있더군요..ㅋㅋㅋ

아 요점은 이게 아니구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다가 한 동영상을 발견했는데요, 아무래도 메가스터디 인터넷강의 선생님이신듯 합니다.
이분이 아주 명쾌하게 설명해주신 동영상을 발견해서 올려봅니다. 좀 길어요... 30분이 넘는...ㅋㅋㅋ
그런데 정말로 이걸 보고나니까 요즘 정부의 정책들이 모두 다 실패하고 있다고 하는게 왜 그런건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길지만 경제에 대해 잘 모르시는데 알고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꼭 보셨으면 합니다.


제가 동영상을 구한 곳은.......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