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전체 글 (101)
나의일상 (12)
내가즐기는것들 (15)
컴퓨터관련 (10)
AP뉴스받아쓰기 (4)
여러가지정보모음 (7)
요즘세상이야기 (33)
퍼온이야기들 (19)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믹시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7. 31. 17:00
어제 네이버 인기검색어에서도 떴는데 동영상을 보려고 하니까... 너무 사람이 몰려서 그런지 볼 수가 없더군요-_-
소희양 요즘 여러가지 해보는 거 같은데 ㅋㅋ 너무 귀여움~~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민고민하지마~~ㅋㅋ

소희양과 더불어서..... 이번 이효리님의 유고걸~ 노래 정말 좋죠..ㅋㅋ
제가 노래 장르는 잘 구분할 줄 모르지만... 약간 힙합같기도 합니다....ㅋㅋ
우리나라에서 그렇게 대중적인 장르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이효리라서 독특하게 소화시킨 것 같다는 생각이...ㅋㅋ


음.... 더 쓸 말이 없네요... 뭐.. 맨날 할 말이 있는건 아니죠..ㅋㅋ (날로 먹는 포스팅...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