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전체 글 (101)
나의일상 (12)
내가즐기는것들 (15)
컴퓨터관련 (10)
AP뉴스받아쓰기 (4)
여러가지정보모음 (7)
요즘세상이야기 (33)
퍼온이야기들 (19)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믹시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7. 31. 11:57
다크나이트에 이어서 기대되는 영화가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엑스파일!! 제가 미드에 대해서 첫 포스팅을 했던 것이 바로 엑스파일이었죠..ㅋ 10시즌까지인가? 다 본건 아니구요-_- 중간에 배틀스타갈락티카라는 무지막지한 미드를 접하는 바람에 엑스파일은 잠시 미뤄두었습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약간 미드가 시들해져서 잠시 쉬고있는 상태.....

드라마 엑스파일하면 왠지 외계인에 대한 내용이 나올 것 같은데요(나만 이렇게 생각하나..?-_-) 나는 믿고싶다에서는 외계인에 대한 내용이 아니라고 합니다~ FBI 요원의 죽음을 쫓으면서 여러가지 미스테리한 사건들이 벌어진다고 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엑스파일에서는 결코 빠질 수 없는, 멀더와 스컬리~ 역시나 주인공입니다. 엑스파일이 TV에서 처음 시작한게... 15년전 일이군요.... 제가 6살때....ㄷㄷㄷ 드라마를 보면 좀 옛날 느낌이 나긴 나죠..ㅋㅋ 그런데 이렇게 오랜 세월이 흘렀는데도 멀더와 스컬리는 많이 변한 것 같지가 않네요. 멀더는 완전 똑같고.. 스컬리는... 헤어스타일이 바뀌었다는...ㅋㅋㅋ

줄거리.......................................
초자연적인 현상을 믿으며 영감에 의한 수사를 하는 FBI 요원 멀더.
이성적인 판단 하에 과학적인 분석을 고집하는 지적인 요원 스컬리.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의문의 사건이 발생하고, 실체를 밝히기 위한 이들의 숨가쁜 추적이 시작된다.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더욱 더 심장을 조여오는 의문의 실체.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전대미문의 미스터리를 둘러싼 믿기 힘든 진실이 올 여름, 관객들의 심장을 관통한다.

맥스무비에 나와있는 영화정보를 가져와봤는데... 이건 뭐 없느니만 못하군요 ㅋㅋ 그래도 두 주인공의 성격을 간략하게 적어준건 도움이 되겠네요. 영화 내용의 이해에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덧붙이자면.....

드라마에서 멀더의 여동생은 어렸을 때 외계인에게 납치되어 가는 것으로 나옵니다. 멀더는 동생의 비명소리를 들어놓고도 도와주러 가지 못했다는 생각이 커서도 남아있고, 어렸을 때의 이 경험으로 인해서 초자연적인 현상을 잘 믿는 성격입니다. 예고편을 보니까 동생의 사진을 보는 장면이 보였었는데 아직 영화를 보진 못했지만 이걸 모르시는 분들은 영화 내용이 약간 안맞는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적어봅니다.ㅎㅎ
0123456789101112131415
이번에 나오는 엑스파일:나는 믿고싶다는 엑스파일의 두번째 영화입니다. 첫번째로 개봉했던 영화는 엑스파일:미래와의 전쟁 인데.. 이걸 보고싶어서 찾아봤습니다만...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98년에 개봉했었다고 하던데... 당나귀에서 받으려고 하면 한 2~3주는 켜놔야 할 것 같아요-_-;;

나는 믿고싶다의 개봉일은 8월 14일... 저는 개봉일날 볼 수는 없겠네요. 이때는 한국에 없을 시간..ㅋㅋ
다크나이트에 이어서 올 여름에 개봉되는 최고 기대작~~ 미국에서는 다크나이트에 밀려서 맥을 못추고 있는 것 같은데..ㅋㅋ 엑스파일이라는 이름만으로도 너무나도 설레게 만드네요~~

엑스파일 드라마 포스팅
2008/05/11 - [내가즐기는것들/미드이야기] - [미드]X-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