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전체 글 (101)
나의일상 (12)
내가즐기는것들 (15)
컴퓨터관련 (10)
AP뉴스받아쓰기 (4)
여러가지정보모음 (7)
요즘세상이야기 (33)
퍼온이야기들 (19)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믹시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8. 1. 12:37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영삼 대통령 때 IMF가 찾아왔는데... 김영삼 대통령도 장로였다고 하네요.. 이명박 대통령도 장로고..

지금 경제를 말아먹고 있다는 강만수 장관... IMF때는 차관이었다고 합니다.

IMF시기에 박찬호선수가 활약을 했는데... 요즘 다시 부활을 한다는 분위기(?)

IMF때 박세리가 최연소 우승을 했는데... 또 한번 우리나라에서 박인비 선수가 최연소 우승을 했대요..ㄷㄷㄷ

그리고 서태지도 IMF때 컴백을 했다고 하고... 요새 서태지가 8집을 들고 컴백을 했죠.....

스타크래프트가 나온게... 96~97년쯤 됐던 것 같은데.. 바로 IMF시기죠..-_-;; 스타2는 내년에 나온다고 하더라는..

IMF때 롯데에서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고... 이번엔 진출이 유력하대요

허정무 감독님이..... 다시 한 번 감독님이 되시고....

한승수 부총리님은 이제 국무총리가 되시고.......



와 이거 공통점을 찾아보니 정말 비슷한게 많네요..ㄷㄷㄷ
진짜 제2의 IMF가 오는게 아닌지...
그때보다 지금은 빈부격차가 훨씬 심해져서 사람에 따라서 느끼는 정도가 훨씬 차이가 클텐데..
그러면 전처럼 온국민이 협동해서 IMF를 이기는건 기대하기가 어렵겠죠...
그 때는 모두가 다 어렵다는 생각을 가지고 금모으기 운동도 하고 했었는데
요즘에는 경제가 어려워진다고 해도 명품 판매는 늘어난다고 하니, 모두가 어렵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저 위의 그림에 나온 것들은.. 그냥 우연의 일치이길 바랄 뿐입니다........